아주 파란가을에 시작하는 독서모임

올 가을은 유난히도 예쁜 가을입니다. 한국의 가을을 많이 닮았습니다. 파란하늘, 상큼한 바람 그리고 화려한 가을 옷으로 갈아 입은 나무들.  짙어가는 가을 냄새가 너무 좋아 바스락거리는 낙엽 위로 한 참을 걸었습니다.

Korean books
Korean books. Flickr 2016-04-k-book-image

Korean Book Club 이Upper Riccarton 도서관에서 시작이 됩니다. 한 달에 한번 매달 둘째 월요일 11시에서 12시까지 입니다. 첫 모임은 5 월 9일입니다. 책이 좋고, 그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 누구나 환영합니다. 읽으신 책 , 읽고 싶은 책, 권하고 싶은 책 등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편안한 자리가 될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OverDrive앱을 이용한 한국 전자책, Press Display에서 한국 신문을 읽는 방법 그외 다양한 eResource에 대한 소개도 할까 합니다. 따뜻한 커피 한 잔, 좋은 책 그리고 좋은 사람들, 아마도 넉넉한 가을이 될 것 같습니다.

Korean books
Korean books. Flickr 2016-04-IMG_1667

이 달에는무협지와 판타지 소설 시리즈를 소개합니다. 이 가을 독파로 인한 성취감을 맛보세요.

오월은 New Zealand Music Month입니다. Christchurch City Libraries에서도 많은 공연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잊지 말고 가족 또는 친구와 함께 도서관에서 음악이있는 시간을 함께하세요.

Kōrerorero mai - Join the convers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