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가벼운 도서관 이야기!

혹시 책과 함께 먼 여행을 준비 중이세요? 가방 무게를 줄일 수 있는 아이디어를 드릴까 합니다. 마침내 저희 도서관에 한글 전자책이 도착했습니다. 여러분의 전자기기에 OverDrive 앱을 사용하여 한글 전자책을 다운 받으세요. 도서관 카드와 함께 도서관 비밀번호만 있으면 전 세계 어디서든 Christchurch City Libraries 의 한글 eBook을 읽으실 수 있습니다.

준비되신 분들을 위한 팁!

만약 한글 소설을 원하시면 Menu에서 All Fiction을 선택하시고 다시 언어를 Korea로 선택하시면 한글 e소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소설 이외의 책은 Menu에서 All Nonfiction을 선택하시고 다시 언어를 Korea로 선택하세요. 어린이 한글도서도 같은 방법을 사용하시면 보다 쉽게 접하실수 있습니다.

이번 방학에는 아이들과 함께 전자책에 도전해서 큰 소리로 한글 책을 읽으며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도움이 필요하시면 가까운 Christchurch City Libraries에 문의하시거나 전화를하세요.

Christchurch City Libraries has added 200 Korean eBook titles for children and adults to OverDrive.

Kōrerorero mai - Join the convers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