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선화가 꽂힌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따뜻한 커피 한 잔이 고맙습니다. 작은 미소와 따뜻한 행복이 참 좋습니다.
이른 봄날에 소개 하고 싶은 OverDrive를 이용한 전자 책입니다.
법륜.혜민님들이 생각한 말 – 김옥림
무엇을 해야 하는지, 어떻게 살아야하는지, 삶의 불안을 느끼는 이, 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에 대한 물음에 갈망하는 이…… 항상 사람들에게 명쾌한 삶의 길을 제시하는 법륜스님과 젊은 혜안에서 건져 올린 따뜻하고 부드러운 해법의 혜민스님의 혜안에서 나온 삶의 해법서입니다.
자존감 높이기 - 정동섭
자신의 장단점을 있는 그대로 그 자체로 사랑할 수 있어야 한다. 자신이 어떤 사람인지 누구인지에 대한 걱정을 내려놓을 때 그제야 내면의 잠재력이 하나씩 밖으로 나온다. 그렇게 되면 비로소 성장하고 다른 사람을 도울 수 있다. 그리고 행복해진다." –저자서문에서
하늘과 바람과 별과 시 – 윤동주 시인이 1941년 연희전문학교시절 출간하려했던 시 19편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 opens a new window스파이더맨의 비애 : 좌충우돌 사춘기 두 아들과의 마주이야기– 저자 홍장임은 평범한 가정주부로 독자와 함께 공유하는 그녀의 생활 속 이야기. 두아이의 엄마가 그리는 평범하지만 특별한 자녀양육 이야기입니다. 마주이야기는 대화의 순 우리말입니다.
새로운 Christchurch City Libraries소식지를 지금 도서관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Uncover”는 일년에 4 발행되는 계간지입니다. 무료로 배포되는 “Uncover”는 도서관 행사소식 뿐만아니라 다양한 이야기를 담고있습니다.
오는 주말에는 아이들과 함께 도서관에 들러 Super Saturday Storytimes에 참여해 보세요. 그리고 수선화가 피기 시작한 헤글리공원을 걸으며 봄을 느껴보면 어떨까요!
Add a comment to: 2016년의 태양이 더 크게 웃는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