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읽는 우리 가족, Christchurch 시립 도서관이 항상 함께

이 번엔 e-Book에 도전해 보면 어떨까요?

지금 부터 도서관을 우리 집에 초대해서 가족 모두 책과 함께하는 시간을 만들어 봐요. 

도서관 카드 준비하시고, 이제 도서관 안으로 들어 가겠습니다. 

엄마 아빠를 위한 한국책들입니다. 책 보는 부모님이 아이들에게 가장 멋진 엄마 아빠인거 아시죠? 이번 기회에 책을 읽으며 아이들에게 모범도 보이고 1일 1책에 도전!

어린 시절 추억 속에 항상 함께하는 이야기가 한 둘있으시죠? 엄마 아빠가 어렸을 때 할머니 할아버지께서 읽어주시던 이야기 책들을 모아 봤습니다. 재미있는 이야기를 책으로 아이들에게 들려 주세요.

아이들을 위한 한국 그림책을 모았습니다. 예쁜 그림을 보며 아이들에게 재미있게 읽어주세요. 이 세상에서 엄마 아빠의 구연 동화 만큼 재미있는 이야기는 없지요.아이들의 기억 속에 엄마 아빠의 사랑을 이야기로 전해주면, 우리 아이들이 더 풍성한 삶을 살아가지 않을까요!

그리고 도서관 사서 선생님 Erin이 추천하는 e-Book list를 소개합니다. 책을 읽으며 모두 행복한 시간되세요.

We welcome your respectful and on-topic comments and questions in this limited public forum. To find out more, please see Appropriate Use When Posting Content. Community-contributed content represents the views of the user, not those of Christchurch City Libra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