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을 위한 재미있는 전자자료
제한된 공간에서 오랜 시간을 아이들과 함께 힘드시죠? 쉽고 재미있게 방문할 수있는 Christchurch 시립 도서관이 여러분 곁에있습니다.
일단 도서관에 가입을하셔야겠지요?
먼저 착한 내 아기를 위한 Baby Rhymes를 소개합니다. 집에서 아기와 함께 유익한 시간을 가질 수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있습니다. 함께 큰 소리로 노래하며 신나게 몸을 움직여보세요. 또 한가지 아이들 한글 전자책을 엄마의 목소리로 읽어 주세요.
학교 다니는 나이의 아이을을 위해 스스로할 수있는 전자자료를 소개하겠습니다. 먼저 책읽기를 즐긴는 아이에겐 전자책을 권합니다. 잠자리에 들 시간에는 오디오 북으로 읽어주는 책을 듣게하면 어떨까요?
그리고 아이들 공부가 걱정이신 분들께도 신나는 정보가있습니다. 아이들이 게임 처럼 쉽게 배우고 따라할 수 있는 자료들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 Busy Thing - 3세에서 11세 어린이 모두 즐길 수있는 전자자료. 어린 연령대를 위한 영어, 수학, 예술, 음악 등 세계지식을 단계별로 배울 수있으며, 다음 단계어린이들을 위한 과학, 지리, 종교, 역사등을 스스로 게임 처럼 배울 수있는 자료입니다.
- National Geographic Kids - 2009년 부터 지금까지의 어린이 잡지 내셔날지오 그라피 기사들을 쉽고 재미나게 구성한 전자 자료입니다. 세상을 사실적인 영상과 신나는 게임으로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게 동물, 역사, 환경, 장소, 인간과 문화,과학과 기술,6개의 주제로 구성되어있습니다.
- Just for Kids - 수학, 예술, 동물이야기, 역사, 스포츠, 취미, 음악등 미취학 어린이 부터 학생 들을 위해 프로그램을 3000개 이상의 영상을 통해 학습할 수있게 구성된 전자 자료입니다.
이 외에도 다영한 어린이 전자 자료를 Christchurch 시립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있습니다. 가족을 위한 Kanopy도 잊지마세요.
Add a comment to: 도서관이 우리 집에도 있어요